[Cyphers] 클레어 클렌징빔 수정 및 충돌처리 추가
클렌징빔의 이펙트를 조절하기위해 CoCleansingBeam 메서드를 수정해주었다.
-3d start size를 조절해주기 위해 particleSystem의 main의 startSizeXMultiplier를 사용하였다.
-클렌징빔일때만 사이즈가 변하고 평타로 쓸때는 다시 사이즈를 줄여야 하므로 CoOffCleansingBeam메서드도 수정했다.
https://docs.unity3d.com/ScriptReference/ParticleSystem.MainModule-startSize3D.html
-클렌징빔의 충돌처리를 위해 sphereRaycast를 사용했다. 직선인 RayCast와 달리 반지름이 존재한다.
https://docs.unity3d.com/ScriptReference/Physics.SphereCast.html
-이펙트가 꺼지게 하는 부분을 주의해야한다. 충돌하지 않을때도 꺼져있고, 클렌징빔을 off할때도 active false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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