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ceShooter] 보조무기의 Player Follow 기능 구현

- Player는 보조무기를 가지고 있으며, 이 보조 무기는 Player를 따라다닌다. 

-테스트를 위해 TestPlayer 씬에서 버튼을 누르면 자식 Follower를 active 하도록 구현하였다.

=> 게임 씬에서는 특정 아이템을 먹을때마다 Follower가 생성되도록 하면 된다.

Test Player Ma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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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ayerAssistController는 Follwer에 넣어주는 스크립트로, 첫번째 팔로워는 Player의 위치를, 다음 팔로워는 이전 팔로워의 위치를 받아 targetTrans에 넣어 따라가도록 한다.

-큐를 사용하였다.  큐는 FIFO로, 먼저 들어간 데이터가 먼저 나오는 구조의 자료구조이다. 대기표와 같은 시스템을 생각하면 된다. 

-Enque로 데이터를 입력하고, Deque로 데이터를 출력한다. 

Queue<string> WaitLine = new Queue<string>(); // 큐 선언
WaitLine.Enqueue("루나"); // 데이터 입력
WaitLine.Enqueue("루디");
WaitLine.Enqueue("루비");
Debug.Log(WaitLine.Dequeue()); //데이터 출력 (반환) -> "루나"

첫번째 Follower는 Player를, 다음은 이전 팔로워를 추적
버튼 누르면 팔로워 생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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