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Idle - Gazzlers] Enemy와 Player의 상호작용 기능 연결

-플레이어는 총을 쏘아 Enemy를 공격한다.

- 즉 플레이어가 타격했다면 Enemy의 HP는 감소해야하며, enemy HP가 0이되면 해당 enemy는 죽는다.

-enemy가 죽으면 비활성화 시키고, 다시 HP를 100퍼센트로 초기화해 주어야 한다.

-기존에 사용하던 EnemyList는 주석처리하고, listEnemies를 대신 사용한다.

-listEnemies는 Enemy1Move 스크립트를 저장한다.

-EnemyList를 사용했던건 EnemyController의 hpBarPoint를 가져오기 위함이었으므로 hpBarPoint를 Enemy1Move에 추가하여 이를 가져오도록 하였다.

-start 부분에 있던 for문을 OnGenerateEnemy안에 작성되도록 수정하였다. 

 

 

HP data연동 및 HP<=0 이되면 몬스터 사망

 

main 수정

-main에서 enemy를 활성화시킬때 불러온 data에 따라 초기화시키며, 데이터를 enemyMove로 대리자를 통해 전달한다.

- HPBar의 경우 slider값이 0이 되면 비활성화된다.

Enemy1Move.cs

-main에서 공격받으면 이벤트를 받아 Enemy1Move의 currHP를 감소시킨다.

-enemy의 currHP가 0이 되면 비활성화되는 코드를 추가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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