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Idle - GroundZero] damage text의 애니메이션 효과 및 연출 추가
-데미지 텍스트 프리팹의 애니메이션을 생성한다.
-애니메이션에서 데미지 텍스트의 위치를 변경하려 하면 쏠때마다 바뀌는 위치와 혼동되므로 코드로 제어하였다.
-따라서 애니메이션에서는 텍스트의 알파값만 조절한다.
-이를 위해 rectTransform과 lerp를 사용하여 연출했다.
'[VR] GroundZero 개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GroundZero 최종 정리 (0) | 2024.02.01 |
---|---|
[4Idle - GroundZero] 게임 오버 씬 - 랭킹 시스템 구현 (0) | 2024.02.01 |
[4Idle - GroundZero] startScene - LobbyScene 연결 및 startScene 수정 (0) | 2024.01.11 |
[4Idle - GroundZero] Player 사망 연출 게임씬에 적용 (1) | 2024.01.09 |
[4Idle - GroundZero] Enemy Animation & attack 오브젝트 수정 (0) | 2024.01.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