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oShoot- Stage1, 씬 로드 변경
-다른 씬에서도 사용하기 위해 코드를 수정
SceneLoad.cs를 작성해 CoFadeOut을 옮기고 string sceneName을 매개변수로 받도록 코드를 수정했다.
Physics.OverlapSphere함수로 주위에 어떤 몬스터가 있는지 판단한다.
=>추출하려는 반경 이내에 들어와있는 것 중 특정 레이어만 검출한다.
-OverlapSphereNonAlloc을 쓰는 걸 권장한다.
이 함수는 결괏값을 저장할 정적 배열을 미리 선언해 사용해야 하며 실행 중에 배열의 크기를 변경할 수 없다: 메모리 Garbage가 발생하지 않도록한다.
-레이어를 추가하고, 몬스터에 collider를 넣어주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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