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Idle - Gazzlers] 인게임 UI position 수정 - setparent 사용
-현재 update에서 position을 받아 위치가 제 때 받아지지 않는 문제가 발생했다.
=> 위치를 update에서 받는 것이 아니라, UI가 붙어야 할 오브젝트의 자식으로 붙이기로 하였다.
-새로운 캔버스 rightHand Canvas를 생성하고, cell의 UI가 rightHand Canavs의 자식으로 생성되게 한다.
-GameMain.cs의 update부분에 작성한 position 코드를 주석처리 후 ,start할 때 생성된 캔버스의 위치를 setparent로 받아 초기화 시켜준다.
- uiEnergyCellTransform의 위치에 캔버스가 자식으로 들어가게 된다.
마찬가지로 방패에 부착되는 UI도 position을 update에서 받지않고, 생성될 위치의 자식으로 들어가게 바꿔준다.
-새로운 캔버스 leftHandCanvas를 생성한다.
-자식으로 shieldGauage 프리팹을 넣어주고, 기존에 작성한 Shiled UI.cs를 수정해준다.
-Update에서 위치를 넣어준 부분을 주석 처리하고, 캔버스를 할당한 위치값의 자식으로 넣어주고, 초기화시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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