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Idle - Gazzlers] 인게임 UI 정리 - 기존 UI 정리 및 타 UI 오브젝트 생성

- GameScene에서 필요한 나머지 UI들을 생성하고, 데이터와 연결시켜 나타나게 해야한다.

- 중앙에 Text UI

=> 상황에 따라 안내 메시지 표시 - 처음 발생하는 경우에만 나타나고, 이후에는 나타나지 않는다.

: 1. 처음으로 체력 일정 수준 이상 감소 시 / 2. 처음으로 총의 energy 0 달성시 

- 중앙에 Player HP UI => PlayerHP가 일정 수준이상 낮아지면 Color 변경 연출

- HP 하단에 획득한 점수 표시 UI

- 총의 Energy가 0이되면 좌측 하단의 LG Grab 표시 UI 및 탄창에 파티클 이펙트 연출 => 탄창 충전 유도

- HP가 일정 수준이상 낮아지면 우측 하단에 LG Grab 표시, 그랩 이후 LT 표시 => 체력 아이템 사용 유도

 

 

-WorldCanvas의 자식으로 점수 표시 UI와 Player HP UI를 생성해주었다.

- 이 두 UI가 시작될 때 자동차에 붙도록 위치를 정하는 코드를 GameMain.cs에 작성해주었다.

- UI가 붙을 위치를 GameMain에 할당해준다.

- text에 적혀지는 값은 데이터 연동이 필요하나, 적이 나를 공격할때 영향을 받으므로 적 포스팅에서 다룰것이다.

-방패 게이지의 UI를 회전하지 않고 글자가 잘 보이게 하도록 하기위해 고정시키도록 ShieldUI.cs를 수정하였다.

-local이 아니라 월드의 rotation값이 고정되게 해야한다.

 

 

 

폰트와 변경된 UI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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