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Idle - Gazzlers] 중간발표
서연지
랜덤 UI 창 띄우기
https://timbercat.tistory.com/66
이재은
두번째 총 구현
https://tv.kakao.com/v/442831073
날아다니는 적 구현
https://tv.kakao.com/v/443114858
손주영
https://made-myblog.tistory.com/67
한영원
- 12월 첫째주
=> 플레이어 이동 기능 + 손기능 합치기, 탄창 충전 기능추가
플레이어 이동 기능 + 손 기능 합치기
- 레이저가 제자리에서 생성되어 날아가는 것처럼 보이는 버그가 발생하였다.
- 레이저 빔 오브젝트의 위치가 고정되어서 생기는 문제였으므로 위치를 update에서 받도록 코드를 수정하였다.
탄창 충전 기능
- 12월 둘째주
=> 인게임 UI 정리 , 탄창 충전 기능 버그 수정, 체력 회복 아이템 제자리 reset 기능
인게임 UI 정리
탄창 충전 기능 버그 수정
탄창을 충전할 때 처음 충전은 잘되는데, 충전 후 재충전시 charge area 영역안에서 트리거를 놓지 않아도 바로 충전이 되는 버그가 생겼었다. 충전하고 나서 isCharge를 false로 만들어주지 않아 생긴 버그였어서 코드를 수정하여 해결하였다.
체력 회복 아이템 제자리 reset 기능
추가 구현 계획
3주차
- enemy 부분, 추가 구현내용 gamescene에 합치기+ 마무리
- 스타트씬, 게임 오버씬 / 랭킹 기록 시스템
4주차
-사운드 작업, 버그수정
- 멀티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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