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연지
랜덤 UI 창 띄우기


https://timbercat.tistory.com/66
[VR 팀프로젝트] Wave 끝났을 때 연출 만들기
게임 스테이지에서 정해진 수의 적을 물리치면 웨이브가 끝나며 다음 웨이브로 넘어가기 위한 연출이 나온다. smoke 이펙트를 사용하고 코루틴 딜레이를 사용해 텍스트를 순차적으로 나오게함
timbercat.tistory.com

이재은
두번째 총 구현
https://tv.kakao.com/v/442831073

날아다니는 적 구현
https://tv.kakao.com/v/443114858


손주영
https://made-myblog.tistory.com/67
Gazzlers 중간점검
기존 일정 - 발표 시점~12/8 : 적 이동 구현 ->발표시점~12/4 : 적이 player를 따라오는 부분 구현 12/5~12/8 : 적 장애물 회피 구현 - 12/11~12/15 : 게임로비씬 ui 구현 But,,,, 실제로는 적 이동 구현에만 2주가
made-myblog.tistory.com
한영원
- 12월 첫째주
=> 플레이어 이동 기능 + 손기능 합치기, 탄창 충전 기능추가
플레이어 이동 기능 + 손 기능 합치기


- 레이저가 제자리에서 생성되어 날아가는 것처럼 보이는 버그가 발생하였다.
- 레이저 빔 오브젝트의 위치가 고정되어서 생기는 문제였으므로 위치를 update에서 받도록 코드를 수정하였다.

탄창 충전 기능

- 12월 둘째주
=> 인게임 UI 정리 , 탄창 충전 기능 버그 수정, 체력 회복 아이템 제자리 reset 기능
인게임 UI 정리


탄창 충전 기능 버그 수정
탄창을 충전할 때 처음 충전은 잘되는데, 충전 후 재충전시 charge area 영역안에서 트리거를 놓지 않아도 바로 충전이 되는 버그가 생겼었다. 충전하고 나서 isCharge를 false로 만들어주지 않아 생긴 버그였어서 코드를 수정하여 해결하였다.


체력 회복 아이템 제자리 reset 기능

추가 구현 계획
3주차
- enemy 부분, 추가 구현내용 gamescene에 합치기+ 마무리
- 스타트씬, 게임 오버씬 / 랭킹 기록 시스템
4주차
-사운드 작업, 버그수정
- 멀티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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