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Idle - GroundZero] Wave 기능 구현 2

damage up 기능

-기본 총의 damage 값을 변경시켜준다.

-현재 총의 damage값은 GameMain.cs의 currGunDamage값에 저장된다. 따라서 이 변수의 값을 바꿔주면 된다.

GameMain 수정

maxHP up 기능

-플레이어의 최대 체력을 변경한다. 

GameMain 수정

 

최대 체력이 늘어난 것 확인

 

체력회복 아이템 respawn

=> 현재 게임씬에 존재하는 체력 회복 아이템을 일정시간마다 Spawn 되게 하는 기능을 추가해주었다.

지금은 처음 존재하는 아이템을 쓰고나면 체력을 회복할 방법이 없기 때문에, 최대 체력이 늘어나더라도 별 메리트가 없기 때문이다.

 

LeftHandController 수정
GameMain 수정

 

autoCharging1

-탄창 충전 기능이다. Enemy를 1 개체 죽일때마다 탄창이 5씩 회복된다.

GameMain 수정
3>8로 즉 5가 증가한 것 확인

 

autoCharging2

-탄창 자동충전 기능이다. 이것을 선택한 이후에는 탄창 수가 0이하가 되면 자동으로 max개수로 reset된다.

gameMain 수정

 

autoCharging 선택 후에는 자동충전됨

 

scope Expand

-기본 총의 공격범위를 확장시켜준다.

main 수정
rightHandController 수정

 

-rightHandController의 RayCast를 SphereCast로 바꾸어 코

드를 수정해주었다.

-충돌처리하는 범위와 레이저 오브젝트 모두 커질 수 있도록 코드를 작성했다.

 

선택 전/ 후 - 커진 레이저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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