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Idle - GroundZero] Enemy Animation & attack 오브젝트 수정
Enemy는 총 세종류로, 각각 애니메이션을 실행하고 있어야한다.
-기본상태 : Idle
-공격상태 : Attack
-공격 받았을 때: GetHit
'[VR] GroundZero 개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4Idle - GroundZero] startScene - LobbyScene 연결 및 startScene 수정 (0) | 2024.01.11 |
---|---|
[4Idle - GroundZero] Player 사망 연출 게임씬에 적용 (1) | 2024.01.09 |
[4Idle - GroundZero] Zepplin 게임 씬에 추가 (1) | 2024.01.05 |
[4Idle - GroundZero] Wave 기능 구현 2 (0) | 2024.01.04 |
[4Idle - Gazzlers] Player의 Score 데이터 연동 및 UI 수정 / 회복 아이템 사용 시 데이터 연동 (0) | 2023.12.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