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oShoot-TitleScene(로딩화면)
-font creator로 폰트 생성 => TextMeshPro용
-Titlemain.cs를 수정하고 gageFilled 오브젝트를 넣어주었다. 이때 FillMethod가 Horizontal이어야한다.
-App씬을 만들고 BuildSettings에서 씬을 추가해준다.(App씬과 Title씬 모두)
-App Scene은 카메라를 꺼준다.
'3d 콘텐츠 제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HeroShooter-다시 제작 시작- Joystick: New InputSystem 적용 (0) | 2023.09.04 |
---|---|
HeroShoot-Stage1 오류 수정: 자식 오브젝트 받기(GetComponentInChildren/GetChild) (0) | 2023.08.28 |
HeroShoot-Stage1: 범위내의 몬스터 자동공격 (0) | 2023.08.28 |
HeroShoot- Stage1, 씬 로드 변경 (0) | 2023.08.24 |
HeroShoot-튜토리얼 씬 수정(조이스틱, fadeOut,Gate에 Slerp) (0) | 2023.08.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