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low Knight]보스맵 기준 1차 구현 계획

기존 구현계획에서 1차 목표로 보스맵을 먼저 생성하기로 하였다.

작업기준을 0913~0920까지 해서 구체적인 하루 일정을 작성하려한다.

먼저 구현해야 할 내용을 구체적으로 정리해 보았다.

 

구현내용

 

-플레이어 조작(Idle, Jump, Run ,Attack, Attack2(Run+Attack), GetHit)

-플레이어 정보(플레이어 현재 위치, hp, 보유 아이템, 보스 클리어 여부)

-플레이어의 인벤토리(아이템 보유 정보) UI로 보여주기

-잊혀진 교차로(Forgotten Crossroads) 맵 구성 + 2D Light 설정

-플레이어 공격 이펙트

-GetHit 될때 충격 받는 효과

-보스 패턴 -1,2,3,4,5

-보스 공격 이펙트

-보스 클리어시 클리어 내용 Player의 정보에 저장

=> 클리어했다면 해당 지역(Forgotten Crossroads)에 들어가도 보스가 존재하지 않음

-플레이어의 보스 클리어 정보에 따라 보스가 있냐 없냐가 정해짐

 

 

0913- 오전: 캐릭터 애니메이션 Jump,GetHit / 오후: 플레이어 조작, GetHit 충격 효과,공격 연출

0914- 오전: 플레이어 정보, 잊혀진 교차로 맵 구성 /오후: 맵 구성 마무리 + Light 설정

0915- 오전: 보스 애니메이션 마무리+ 보스 패턴 1, 2 / 보스 패턴 3,4,5

-- 주말 --

0918- 오전: 보스 공격 이펙트,연출 /오후: 클리어 내용 저장, 불러오기

0919- 오전: 클리어 내용 저장, 불러오기 / 오후: 보스 클리어 연출

0920- 보스 전투 전체 마무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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