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1차 목표 구현계획
주말 추석 다비켜 그냥 해..
클레어 스킬 구현 + 연습장 시스템 구현
(오전/ 오후)
0923~0930
0923 카메라 컨트롤 / 캐릭터 이동(New Input System) ,애니메이션
0924 카메라 컨트롤/ 논타겟팅 에임
0925 클레어 평타(LC) 오브젝트 생성/ 충돌처리 및 효과연출
0926 클레어 클렌징 빔(LCRC) / 충돌처리 및 효과연출
0927 클레어 프리즘(RC) 기능 -오전: 프리즘 평타 /오후: 프리즘 클렌징 빔
0928 프리즘 충돌처리 및 효과 연출
0929 23~28 작업 내용 점검 + 구현내용 사운드 작업
0930~1006
0930 스킬 UI + 쿨타임 표시
1001 평타, 클렌징 빔 애니메이션 정리 / 충돌처리시 데미지 텍스트
1002 클레어 글래머러스빔(궁극기- E + LC 연타) 오브젝트/ 충돌처리
1003 엔젤 프레스 (Shift+LC)
1004 블링크(SPACE)
1005 클레어 프랑켄 슈타이너(잡기- F)
1006 평타,클렌징 빔,글래머러스 빔에 경직 효과
1007~1011
1007 ~1011 구현 내용 점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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