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ulus- Grab Interactions
https://developer.oculus.com/documentation/unity/unity-isdk-create-hand-grab-interactions/
Adding Hand Grab Interactors to Hands
-왼손과 오른손의 각각 HandInteractors에 HandGrabInteractor 프리팹을 추가한다.
-추가한 프리팹을 언팩한 후, HandInteractors를 선택해 BestHover Interactor~의 Interactors에 추가된 HandGrabInteractor를 넣어준다.
-Rig의 자식으로 OVRControllers는 없애고, OVRControllerHands 프리팹을 찾아 넣어준다.
-OVRControllerHands의 자식으로 있는 LeftControllerHand와 RightControllerHand의 ControllerHandInteractor에도 위에서 한 것처럼 자식으로 HandGarbInteractor를 추가하고, 다시 ControllerHandInteractor를 선택해 추가한 자식을 Interactors에 추가한다.
-잡을 물체로 큐브를 추가한다.
-grab 되게 하려면 그랩 당할 오브젝트는 rigidbody와 grabbable 컴포넌트가 있어야한다.
-따라서 rigidbody와 grabbable을 추가한 후, rigidbody의 use gravity는 언체크, collider의 is trigger는 체크해준다.
-Hand Grab Interactable도 추가한다.
'vr 콘텐츠 제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oculus - locomotion (핸드 트래킹/ 핫스팟 텔레포트) (0) | 2023.10.31 |
---|---|
oculus - hand 변경하기) Custom hand (0) | 2023.10.30 |
Oculus - Hand Grab Pose 제작하기 (0) | 2023.10.25 |
oculus-meta quest 시작하기 (0) | 2023.10.19 |
[InMindVR] 프로젝트 셋팅, 장애물 피해서 이동 구현- Nav Agent (0) | 2023.10.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