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eveloper.oculus.com/documentation/unity/unity-isdk-create-locomotion-interactions/
Hands Locomotion
- LocomotionHandInteractorGroup 프리팹을 찾아 Interactors에 추가해준다.
-Interactors에 추가한 LocomotionHandInteractorGroup을 Best Hover Interactor Group의 요소로 할당한다.
-각각의 Hand에 HandFeatures에 FingerFeature State Provider 컴포넌트를 추가해준다.
-Finger State Threshoulds 프로퍼티에 DefaultThumbFeatureStateThresholds, IndexFingerFeatureStateThresholds, MiddleFingerFeatureStateThresholds, DefaultFingerFeatureStateThresholds, DefaultFingerFeatureStateThresholds를 순서대로넣어준다. (Oculus/Interaction/Runtime/DefaultSettings/PoseDetection 에 있다 )
-OVCInteraction의 자식으로 빈 오브젝트를 생성해 Locomotion이라 명명한다.
-Locomotion 오브젝트에 Player Locomotor 컴포넌트를 추가하고 Player Origin, Player Head 속성에 각각 OVR Camera Rig와 CenterEyeAnchor를 할당한다.
- 위에서 해준 설정값들을 토대로, LocomotionHandInteractorGroup 오브젝트에 스크린샷과 같이 속성들을 추가해준다. Active State Finger Visual 컴포넌트도 추가하고 Hand Material Property에도 값을 할당한다.
-LocomotionHandInteractorGroup의 자식인 TurnerInteractor 오브젝트의 Locomotion Turner Interactor 컴포넌트의 Transformer 속성에 OVRInteraction을 할당한다.
-이 부분까지 설정한 후 실행하면 아래의 왼쪽과 같은 결과가 나온다. turn까지 확인해보았다.
Set up Teleport Spot
-Plane을 깔아주고 TeleportHotSpot 프리팹을 찾아 적절한 곳에 설치해준다.
-설정한 핫스팟으로 이동할 수 있다.
Set Up Teleportable Area
-documentation에 따르면 hotspot 이동 외에, 영역을 설정해 이동 가능한 곳, 이동이 불가능한 곳을 생성해 줄 수 있다.
-Package Manager에서 AI Navigation을 설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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