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ulus - Hand Grab Pose 제작하기
Grab을 할때 잡는 사물에 따라 적절한 손모양을 만들어서 적용해 줄 수 있다. 이를 Hand Grab Pose라 한다.
기존의 그랩 포스팅에서 추가적인 설정을 해준다.
Camera Rig 설정
-이전에 그랩을 만든 상태에서 Rig를 약간 수정해주어야한다. OVR Interaction 하위의 OVRHands에서 LeftHand와 RightHand의 자식에 LeftHandSytnthetic과 RightHandSynthetic을 추가하고, Modify Data From~에 각각의 손을 넣어준다.
- HandGrabInteractor에 Grab Strength Indicator 컴포넌트를 부여
- Hand Grab Interactor와 Hand Material Propes에 값 할당
Hand Grab Pose
-큐브를 생성하고 자식으로 HandGrabInteractable 프리팹을 찾아 넣어주고 언팩한다.
-Add HandGrabPose Key 를 누르면 자식으로 HandGrabPose가 생성된다.
-Move Toward Target Provider는 삭제한다. 삭제하지않으면 큐브에 그랩 모양이 그대로 붙어서 실행된다.
-Max는 Contained로 바꾸어야 새끼손가락도 조절할 수 있다.
-실린더의 위치를 적절히 조절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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